롯데칠성음료 보통주
적극적이고노력하는 인재를기다립니다.
회사개요
비전
CEO 인사말
본사
생산
유통
음료
주류
뉴스/언론보도
실시간주가
주식현황
배당현황
주주제안
하이라이트
재무제표
신용등급
공시정보
공고사항
IR 실적 REPORT
IR EVENT
ESG 가치체계
ESG 경영 핵심이슈
이니셔티브 및 평가
ESG Data Center
식품안전시스템
환경경영시스템
친환경활동
윤리경영
사이버신문고
중점영역
활동소식
자율준수 프로그램
운영현황
공정거래자율준수편람
구매프로세스
파트너사 지원
주주구성
지배구조
소개
제안
진행 현황
고객지원
적극적이고 노력하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롯데칠성의 다양한 소식들을 한눈에!
짜릿하고 통쾌한 콜라펩시콜라
기업소개
롯데칠성음료
연혁
수상 및 인증
세계속의 롯데칠성
사업장 현황
오시는 길
공지사항
홍보센터
신제품
대표 브랜드
전체 제품 보기
CF 스토리
뉴스룸
IR
주가정보
재무정보
IR 자료실
ESG
ESG 경영전략
품질환경경영
사회공헌
공정거래
동반성장
기업지배구조
인재채용
인재상과 인권경영
인사/교육제도
복리후생 및 안전건강
직무소개
선배들의 이야기
오픈이노베이션
소개/제안/진행 현황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델몬트
밀키스
칸타타
핫식스
데일리C
아이시스
레쓰비
2%부족할때
100년 이상의 재미 그리고 상쾌함! 펩시는 세계에서 가장 아이코닉하고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펩시, 다이어트 펩시 그리고 펩시 맥스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히스토리
1940
당신을 위한 음료
펩시를 세계적 현상으로 만든건 유명세보다도 브랜드의 관대하고 포용력 있는 이념
1950
사회적 반항가들과 로큰롤
“More Bounce to the Ounce” (더 신나는 한모금)으로 1950년도를 시원하게 엶.
1960
이것이 캔이다
캔에 프린트된 이 상징적인 로고는 병으로 마시는 것이 관습이었던 시대 반영
1980
글로벌적 현상
80년도의 패키징 디자인은 펩시가 대중문화의 아이콘이라는 것을 상징
1990
정상을 향하여
슈퍼스타, 슈퍼모델과 스포츠 스타들의 음료로 자리매김
2010
글꼴 미세 조정 및 원형 로고는
우는 얼굴 닮았으며 브랜드의 상징인 즐거운 성격을 의미
2023
125주년 기념 로고 변경 건
60~80년대 로고를 참조하며 현대적 디자인으로 재해석
패키지
펩시콜라의 주요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Can
Bottle
Pet
펩시콜라 소식
펩시콜라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김홍도와 만난 와인! 롯데칠성음료, 마주앙X간송 콜라보...
2024-11-21
'칠성사이다’와 함께 그린 산타를 찾아라! 롯데...
2023-12-12
‘핫식스’ 마시고, ‘더 뉴 아반떼 N’ 자동차 경품 ...
2023-10-16
롯데칠성음료, 마주앙 아트 콜라보 에디션 2탄 ‘마주앙...
2023-08-18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대한민국 대표 주스 브랜드
ARE YOU READY ?
만 19세 이상 음주 가능한 연령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생년도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