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의 수분 중 2% 만 부족해도 우리는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됩니다.
여기서 유래된 이름의 "2% 부족할 때"는 과즙이 들어있어 기분까지 산뜻하게 해주고 물처럼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미과즙 음료입니다.
1999년 출시 이후 "날 물로 보지마",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등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물보다 맛있는 달콤한 미과즙 워터"로 꾸준하게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2007
상큼한 과일 이미지 강조한 디자인 리뉴얼
2010
스토리텔링 기법 활용
감성적 메시지 전달 위한 디자인 리뉴얼
2015
‘3 in 1 수분충전음료’
2% 하트비트 복숭아/자몽 출시
2016
‘경험해 보지 못한 맛’
2% 하트비트 요구르트 출시
2016
‘15가지 오색과채 수분충전’
2% 부족할 때 아쿠아 출시
2018
제품 가시성 확대 위한 디자인 리뉴얼
2023
‘2% 부족할때 아쿠아’
제로 칼로리 리뉴얼
패키지
2% 부족할 때의 주요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Can
Pet
2% 부족할 때 소식
2% 부족할 때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