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달콤한 휴식을 위한 릴렉스 음료 ‘스위트 슬립’ 250ml 캔을 선보였다.
스위트 슬립은 일상의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릴렉스 음료다.
이 제품은 향긋한 허브향과 달콤한 복숭아향이 조화를 이룬 탄산음료로, ‘스트레스는 가라! 달콤한 휴식을 위한 나만의 힐링 비결, 스위트 슬립!’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L-테아닌’ 200mg과 로즈힙, 레몬밤, 캐모마일 총 3종의 허브추출물 뿐만 아니라 비타민 B군(B3, B5, B6), 자일리톨 등 총 8가지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패키지는 밤 하늘을 연상시키는 짙은 코발트 블루색을 배경색으로 적용하고 별 모양과 ‘Good Night’ 문구를 넣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주 타깃인 20~30대 직장인 및 학생을 대상으로 시음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일상의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 달콤한 휴식이 필요할 때, 편안한 하루의 마무리를 할 때 마시는 릴렉스 음료임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위트 슬립은 주 원료인 L-테아닌을 포함해 8가지 성분이 들어있는 릴렉스 음료로 편안한 기분과 함께 달콤한 휴식시간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라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며 스위트 슬립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