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가득 청포도와의 건강한 만남, 맛있고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C 청포도워터’ 출시
상큼가득 청포도와의 건강한 만남,
맛있고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C 청포도워터’ 출시
- 상큼한 청포도 과즙에 비타민C 하루 권장량의 10배 분량인 1,000mg이 들어있는 비타민C음료
- 요히알루론산 성분 함유. 데일리C 레몬워터, 자몽워터에 이은 세번째 제품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비타민C 1,000mg이 들어있는 신제품 '데일리C 청포도워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상큼가득 청포도와의 건강한 만남, 맛있고 가볍게 즐기는 데일리C 청포도워터'라는 콘셉트와 함께 500ml 용량의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다. 지난 2010년 '레몬워터', 2014년 '자몽워터' 출시 이후 세번째 제품으로, 상큼함과 건강함을 앞세워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성장 중인 '데일리C'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선보이는 비타민C음료다.
데일리C 청포도워터는 상큼한 청포도 과즙과 함께 비타민C가 하루 권장량 100mg(한국영양학회 - 한국인 영양섭취 기준)의 10배 분량인 1,000mg이 들어있어 평소 꾸준히 챙겨먹기 어려운 비타민C를 언제 어디서나 청포도의 풍미와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세련된 투명 페트 용기에 파스텔톤의 연두색 라벨을 적용하고 청포도 이미지를 넣어 신선한 과즙음료의 느낌을 강조했다. 단순한 음료가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데일리C 청포도워터 출시와 함께 기존 제품인 레몬워터, 자몽워터의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올여름 데일리C 비타민워터의 붐업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라며, "앞으로 트렌디한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다양한 신규 과즙을 넣은 신제품을 선보이며 데일리C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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