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불만처리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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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이상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편 사항에 대하여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의거하여 환불 또는 교환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단, 소비자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사업자에게 보상의 책임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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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불만처리절차 내용입니다.

  • 고객불만접수(전화, 우편, 홈페이지 접수)
  • 홍보팀 소비자상담 담당 접수 확인
  • 담당부서 전달 및 조치
  • 고객 방문 또는 회신
전화 접수
수신자 부담 전화 080 - 730 - 1472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휴 무 일 : 토/일요일, 공휴일, 창립기념일(매년 5월 9일), 하계단체 휴가기간, 임시휴무일(비정기) · 통화 내용은 녹음되며 원활한 업무처리를 위해 연락처, 주소등을 확인하며 서비스 목적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 운영시간외 불만 접수시 연락 받으실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근무 시작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콜센터 위치 : 경기도 광명시 남부순환로 1092 롯데광명물류센터 5층
우편 접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89 시그마타워 4층 롯데칠성음료 소비자상담 담당
홈페이지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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